본문 바로가기
■ 나의 출시작/모바일게임

[모바일 게임] 마법사로 살아남기 : 차원의 마법사

by Popbox 2024. 1. 24.
반응형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링크<<<

스토어에는 방문만 해도 볼 수 있는 무료 새싹 쿠폰이 숨겨져 있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로스트타임즈 게임스튜디오 입니다!

저희가 소개할 게임은 모바일 캐주얼 액션 RPG 게임인 "마법사로 살아남기" 입니다.

마법사로 살아남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을 만들어 보자는 목표로 제작했습니다.

그래서 게임플레이가 모바일 게임에 어울리게 직관적이고, 누구나 가볍게 플레이할 수 있지만 파고들 여지가 많은 RPG게임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마법사로 살아남기의 기본 구조는, 다양한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마법사를 조작하여 몰려오는 적을 피해 살아남아 성장한 후 보스를 쓰러뜨리면 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하지만 저희는 단순함은 유지하되, 우리 게임만의 독특한 시스템으로 게임플레이를 풍성하게 만들어 더 파고들 여지를 제공하고 싶었는데요,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마법사로 살아남기의 독특한 매력을 설명드리겠습니다!!!!

⌛ Free to play! Easy to play!

마법사로 살아남기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 맨 위,아래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마법사로 살아남기의 기본적인 룰은 간단합니다. 미지의 차원에서 몰려오는 적을 피해 살아남으며 성장해, 차원의 보스를 처치하면 됩니다.

캐릭터는 마법을 자동으로 사용하며, 플레이어는 이동 조작과 조준 조작만 하면 됩니다.

마법이 자동으로 나갑니다

적의 공격을 피해 성장하면 됩니다

⌛ 아기자기한 그래픽!

마법사로 살아남기의 세계는 아기자기한 3D 그래픽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게임플레이에 방해되지 않게 최대한의 시각적 즐거움을 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마법 연구소 내의 황금 마법사

아늑한 마법사의 쉼터와 보상

⌛ 수 많은 독특한 마법 학파와 마법들!

마법사로 살아남기의 세계에는 많은 마법 학파가 존재합니다.

각 마법 학파에는 독특한 능력을 가진 다양한 마법이 존재하며, 이 마법들을 조합하여 전투를 이끌 수 있습니다.

 

각 학파에는 레벨이 존재하여 힘과 능력을 꾸준히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 무궁무진한 마법 성장과 다양한 스킬트리!

랜덤한 성장 방식에 지치신 당신에게 주어지는 클래식한 스킬트리 성장!

저희 게임의 주된 전투 수단은, 당연히 마법입니다.

이 마법에는 각성이라는 시스템이 존재하는데요, 플레이어가 직접 선택하여 마법의 능력치나 유용한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마법 내의 거의 모든 각성끼리는 시너지가 존재하며 이를 통해 무궁무진하게 많은 스킬트리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각 마법의 스킬 트리 중 일부입니다

마법의 각성은 개별 강화가 추가로 가능합니다

⌛ 수 많은 마법 장비와 강화

마법사로 살아남기의 캐릭터는 다양한 장비를 장착해 더 강력해지는 것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외형과 등급을 가진 장비들이 게임플레이 내내 수도 없이 드랍되어 나만의 장비를 맞추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그리고 각 부위마다 능력치가 하나씩만 부여되어 있어, 괴랄한 스펙 빙고를 맞추기 위해 재화를 소모하는 일이 없어 성장 설계가 어렵지 않습니다.

모든 장비의 강화와 구매는 전부 인게임 재화로 진행이 가능하여 무과금 유저도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외형을 가진 수 많은 아이템이 게임 내에서 드랍됩니다

장비 업그레이드는 다른 필요 없는 장비를 소모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장비는 분해하여 강화 재료로 사용할 수 있어 필요 없는 장비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게임플레이를 풍성하게 해주는 다양한 기믹과 퍼즐!

마법사로 살아남기에는 모험 중에 전투와는 다른 독특한 재미를 주는 재밌는 기믹과 퍼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클리어하면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으니 가능하면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작위의 보상을 주는 이름 없는 관 기믹

잘못 선택하면 큰일나는 양자택일 기믹

스릴 넘치는 퍼즐!

⌛ 매번 바뀌는 차원과 환경, 그리고 적!

마법사로 살아남기에는 다양한 환경을 가진 서로다른 차원들이 존재합니다.

당연히 등장하는 적과 기믹의 종류도 달라집니다.

모든 적들은 다른 패턴을 가지고 있으며, 차원에 맞게 마법 각성을 설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령 군주가 지배하는 언데드 차원

사막 여왕이 지배하는 사막 차원

고대 파수꾼이 지키고 있는 고대의 숲 차원

⌛ 전투가 피로해진 타이밍에 즐길 수 있는, 기상천외한 퍼즐 차원!

저희 게임은 단순히 전투 컨텐츠만 존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마법사로 살아남기에는, 일반적인 전투 모드와는 다른 독특한 플레이 방식을 가진 퍼즐 레벨도 존재합니다.

비교적 짧은 플레이타임에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색다른 재미의 모드를 즐겨주세요!

퍼즐 모드의 랭킹도 별도로 지원하여, 다른 마법사들과 실력을 겨룰 수도 있습니다!

사방에서 쏟아지는 화살을 가장 오래 회피하면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머리 조심하세요!

⌛ 걍력한 보스!

그리고 어떤 게임이든 빠질 수 없는, 대망의 보스입니다!

마법사로 살아남기의 보스는, 각 차원의 마지막 단계에 등장하는 다양한 패턴을 가진 강력한 적입니다.

하나의 차원을 클리어하기 위해선 꼭 보스를 처치해야 하기 때문에, 보스를 처치하기 위한 성장 설계를 짜는 것이 좋습니다.

높은 단계의 난이도에서는, 보스들이 더욱 강력해지며 새로운 패턴을 가지고 등장합니다.

높은 단계에서 보스들은 더욱 거대해지고 강력해지며 새로운 패턴이 추가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링크<<<

스토어에는 방문만 해도 볼 수 있는 무료 새싹 쿠폰이 숨겨져 있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