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정보/Tool Download

[정보] Unity5 (유니티 5) 게임 엔진 다운받기

by Popbox 2017. 3. 25.
반응형

[정보] Unity5 (유니티 5) 게임 엔진 다운받기

 

 

Unity5 (유니티 5) 게임 엔진 다운받기

 

유니티(영어: Unity)는 3D 비디오 게임이나 건축 시각화, 실시간 3D 애니메이션 같은 기타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한 통합 저작 도구이다.

에디터는 윈도맥 OS X 상에서 실행되어 윈도나 맥, Wii, 아이패드, 아이폰 플랫폼으로 게임을 만들 수 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플러그인을 이용하는 

웹 브라우저 게임도 제작할 수 있다. 이는 플래시와 유사한 형태이며, 크로스 도메인 보안정책 및 스크립팅에서도 플래시 사용자가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엔진 자체에 미들웨어를 탑재하였다. 예로 라이트 맵핑이나, 물리 엔진 등이 있다. 그리고 에디터에 애셋스토어가 있어 에디터 내에서 필요한 애셋들을 

바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

 

 

  * 유니티5 다운받기


 

다운로드 : https://store.unity.com/kr/?_ga=1.54852783.563567503.1490427917

 

 

1. 위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Personal 버전의 유니티를 다운받기 위해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2.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 유니티 Tool 종류


유니티에서는 입문을 위해서 Personal 버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 버전으로도 게임을 충분히 만들 수 있습니다.


유니티는 Personal -> Plus -> Pro -> Enterprise 버전의 Tool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공부 및 간단한 게임을 제작하는 Personal 버전은 아래의 조건만 지키면 쭈욱 사용 가능합니다.


귀사의 연간 총 수익이 미화 10만 달러를 초과하거나 미화 10만 달러를 초과하는 펀드를 모금했을 경우에는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 에 명시된 대로 Unity Personal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수익 상한이 없는 Unity Plus - 대상: 연간 총이익이 미화 20만 달러 초과 또는 Unity Pro 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유니티 공부하며 만들어 본 게임



위의 사진은 유니티를 배운지 얼마안됬을때 찍은 인게임 사진입니다.

Unity 게임엔진은 1인개발자와 인디게임 제작자를 위한 좋은 Tool입니다.!




 감사합니다. 공감 한번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